LG U+ 무료 와이파이(WiFi) 존 광고 접목 완전개방


아이폰이나 기타 스마트폰의 경우는 3G접속으로 웹접속이 가능하지만, 타블렛 PC의 종류인 아이패드의 경우 와이파이만 지원되는 버전을 구입한 경우 외출시에 인터넷을 연결하려면 무료로 지원되는 망을 찾아다니느라 애를 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LG U+ 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존을 29일부로 통신사와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오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LG U+ 의 경우 와이파이(Wi-Fi) 서비스의 망 명칭은 LG U+ Zone 인데요.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하는 와이파이 존의 명칭은 프리 유플러스 존(Free_U+Zone) 입니다.

LG U+ Zone 무료 와이파이


이 무료로 개방되는 엘지유플러스의 프리 유플러스 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방된 와이파이  SSID를 선택해서 접속만 하면 되는데요. 단, 조건이 있습니다. 즉, 이 개방된 엘지의 무료 와이파이 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 15초 분량의 광고를 자동적으로 보게 됩니다. 광고를 시청하게되면 1시간 동안 무료 와이파이 존을 이용해서 웹접속 및 이용이 가능하며, 이후 한시간이 경과되면 다시 광고를 보게 되는 방식입니다.

광고 15초에 1시간 무료 와이파이 존을 이용하는 개념인  LG U+ 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존.

외출이나 이동시 급하게 또는 웹접속이 필요한데, 3G이용이 불가할 때  프리 유플러스 존(Free_U+Zone)을 기억했다가 지원되는 지역이라면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누구에게나 개방된 프리인만큼 보안과 관련해서는 어느정도의 안전성을 보장해 주는지도 관심이 가는데요. 일단, 무료로 개방되는 무료와이파이 존이 늘어남에 조금더 편안한 모바일 라이프가 될 듯 보입니다.

글 제목  :  

LG U+ 무료 와이파이(WiFi) 존 광고 접목 완전개방

글 카테고리  :   모바일 :: MOBILE/IT News/Information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