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미국 15달러 보상 한국은 예외


아이폰4의 경우 출시된 직후 곧이어 안테나 결함이 문제가 되면서 각종 언론 및 매체에서의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미국에서 아이폰4를 구매한 미국인 대략 2천 500만명이 애플측으로부터 15달러의 보상이나 범퍼케이스를 대안으로 보상받게 되었다는 보도가 나갔습니다.

즉, 이는 아이폰4의 안테나 결함과 관련한 집단소송에 있어 서로간의 합의점에 대한 결과이며, 최종적으로 7월 승인을 거처 보상절차에 들어가며 비슷한 유사 소송의 진행중인 건들도 모두 일괄 조정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애플측에서는 4월말까지 애플사의 홈페이지 및 구매자들에게 이메일 등으로 관련사실에 대한 공지가 있을 예정이며 이미 범퍼케이스를 보상으로 받은 구매자들은 이번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렇다면 한국에서의 아이폰4 구매자들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될까요?

아이폰4 15달러 보상


일명 '안테나 게이트' 라고 불리우며 이슈로 떠오른 아이폰4의 안테나 수신불량 결함은 한국에서 아이폰4가 정식으로 출시되기 이전에 터졌고, 한국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곧바로 서비스센터를 통한 정품 범퍼케이스로의 보상이 함께 이루어진 바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의 아이폰4 구매자의 경우 이번 보상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는 미국에서의 구매자 또한 이미 아이폰4 정품 범퍼 보상을 받은 사람은 제외됩니다.

글 제목  :  

아이폰4, 미국 15달러 보상 한국은 예외

글 카테고리  :   모바일 :: MOBILE/IT News/Information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