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느려졌다면 깨끗이 청소 - 'iBoostUp' 3.1 업데이트 및 소개


잘 사용하던 맥(Mac)이 어느날 갑자기 느려지고 시스템 충돌로 버그를 일으키며 경고 메시지를 보내고 맥북, 맥북프로, 맥북에어 제품이정상적으로 똑같이 사용하는 중 발열이 심해지고 팬소음도 심해진다면 맥(Mac) OS X 시스템 내의 불필요한 캐시파일 및 사파리 쿠키파일 등을 정리하고 삭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iBoostUp



이러한 경우 그 목적을 충실히 해주는 앱이 바로 'iBoostUP' 입니다. 물론, 무료로 기본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이 바로 'iBoostUP' 실행 화면인데요. 'iBoostUP' 는 4월 18일 날짜로 버전이 3.1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iBoostUP 3.1



'iBoostUP' 3.1의 기본적인 기능은 메모리를 관리해주고 불필요한 파일들을 맥 볼륨에서 삭제하고 하드디스크를 정리해주며, 쿠키와 캐시파일들을 삭제해서 정리해 주고, 시스템 정보를 표시해 점검해줍니다. 

그 이외에도 이번 iBoostUP 3.1에 추가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은데요.

- 오래된 파일이나 사용하지 않는 파일 정리기능 업데이트 
- 이전 버전에 비해서 빠른 청소 시간 업데이트 
- 이전 버전과 다른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 업데이트 
- 맥(Mac) OS 에 설치된 응용프로그램(App) 삭제 기능 업데이트 
- 환경설정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받은 파일 정리 기능
- 파인더(Finder) 상에서 파일 복제 기능


맥 최적화(Optimizer) 응용프로그램인 iBoostUP 3.1은 총 용량 3.1MB 로서 설치를 위해서는 최소 Mac OS X 10.6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iBoostUP 설치를 위해서는 맥 OS X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검색어 'iBoostUP' 을 입력하거나, 아래의 맥 앱스토어(Appstore) 링크 주소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iBoostUP 처음 설치 사용자는 위의 주소로 가서 설치를 하시면 되고, 기존 사용자는 업데이트를 위해서 맥(Mac) 독(Dock)의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상단 메뉴아이콘 중 제일 우측의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iBoostUP 업데이트 목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해서 간단하게 업데이트를 완료해 줄 수 있습니다.

이상, 맥 OS X 최적화 무료앱인 'iBoostUP' 소개와 업데이트 소식이였습니다.

글 제목  :  

맥(Mac), 느려졌다면 깨끗이 청소 - 'iBoostUp' 3.1 업데이트 및 소개

글 카테고리  :   앱스토어 :: APP STORE/App Update Info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